생산성( ? ) 낮은 엔진과 언어를 쓰고 있으니...
시스템을 하나 만들면 게임을 하나 만드는 기분으로 작업하는게 맞는것 같다.
최선이 아니어서 폐기한 것들이 몇개던가.
이렇게 저렇게 비비면 게임이 나오긴 나온다.
( '_')y-~
# 2
한 덩어리 또 잘라낼 때가 되었나보다.
작업에 끝이 안보인다.
( '_')y-~
# 3
긍정적인 부분은 어떻게 잘라낼 것인지에 대해서는 빠르게 계획이 섰다는 것이다.
# 4
모바일을 목표로 한다면 스스로를 게임 개발자 라기 보다는 광고 플래폼 개발자로 생각해야겠다.
창작과 분량에 대한 압박을 줄여서 좀더 사고의 범위가 넓어진다.
적어도 나에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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