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리소스는 측면을 기준으로만 제작하고 좌, 우의 반전만 적용.
- 백어택 없음. ( 방향에 따른 데미지 보정 없음 )
- 방향지정 필요 없음.
- 터치 인터페이스의 특성 + 측면 리소스만 있는 것을 고려하여 공격 대상은 우측 끝에 리스트로 표시. ( Pixel Dungeon 에서 참고 )
- 캐릭터는 터치해서 위치를 지정하고 자동이동
- Android Platform 만을 목표로 제작.
- 아이템 구성및 활용은 톨네코의 대모험을 최대한 참고.
- 시야는 톨네코의 대모험에서 사용된 시스템을 선택( 통로에서는 시야 1, 방에 들어서면 방전체가 시야로 확보된다. )
- 소모성 아이템은 하단의 퀵슬롯에 자동 등록
< Game layou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