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7일 수요일

[20170926] Game Info and layout

+ Description

  1. 이미지 리소스는 측면을 기준으로만 제작하고 좌, 우의 반전만 적용.
  2. 백어택 없음. ( 방향에 따른 데미지 보정 없음 )
  3. 방향지정 필요 없음.
  4. 터치 인터페이스의 특성 + 측면 리소스만 있는 것을 고려하여 공격 대상은 우측 끝에 리스트로 표시. ( Pixel Dungeon 에서 참고 )
  5. 캐릭터는 터치해서 위치를 지정하고 자동이동
  6. Android Platform 만을 목표로 제작.
  7. 아이템 구성및 활용은 톨네코의 대모험을 최대한 참고.
  8. 시야는 톨네코의 대모험에서 사용된 시스템을 선택( 통로에서는 시야 1, 방에 들어서면 방전체가 시야로 확보된다. )
  9. 소모성 아이템은 하단의 퀵슬롯에 자동 등록


< Game layou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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