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7일 화요일

[20180327] Path finder - based on distance map

지난 금요일( 13일 ) 오전까지 성실하게 작업한 이후 일요일까지 아무일도 하지 않고 푹 쉬었습니다.
그런데 월요일에 몸상태를 보니 전혀 좋지 않더군요.
일을 안한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자는 것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저녁.
잘대로 자버려서 잠이 오지 않게된 덕에 가볍게 시작한 작업을 화요일 아침까지 이어서 하고 있는 중입니다.


미뤄뒀던 distance map 기반의 경로 찾기를 작업했습니다.

< result of path find >

< log >

이 작업은 난이도는 매우 낮지만 적용과정이 귀찮아질 가능성이 높아서 미뤄왔습니다.
하지만 burn out 으로 미묘하게 작업이 안되는 상황인지라 머리는 덜쓰고( ? ) 노가다로 해결 가능한 이 녀석을 작업하게 되었네요.

player 를 위해 작업했던 "graph search + a*" 로 이루어진 path finder 는 monster 에게 완전히 양보하고 player는 이 녀석으로 갈아타게 됩니다.

오늘 오후나 내일쯤 작업이 이루어질 것 같네요.


player 에 시야 기능도 적용할 예정이라서 대공사가 될 것 같습니다.


< Repeat test x 10000 >

이젠 정말 길찾기 기능은 그만 작업하고 싶습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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