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의 힘을 빌어서 방치 했었습니다.
한 달이 다 되어가지만...
기록은 기록이니까 늦게라도 남깁니다.
지난번 Monster Concept 에서 구상한 녀석들 중에 한 녀석을 작업했습니다.
Monster Concept No.14 ...
동물형으로 귀여움을 담당해줄 녀석입니다.
이름은 "덤덤곰" 으로 해뒀습니다.
Concept 단계와의 변경점은 약간 "두툼" 해졌다는 겁니다.
일단은 곰이니까요.
"비리비리" 하게 보이지 않았으면 했습니다. @_@
Idle Animation 은 4개 입니다. 중복이 덜한 3개만 보여드립니다.
< Idle_1 x 1 >
< Idle_1 x 4 >
< Idle_1 x 8 >
< Idle_3 x 1 >
< Idle_3 x 4 >
< Idle_3 x 8 >
< Idle_4 x 1 >
< Idle_4 x 4 >
< Idle_4 x 8 >
( ^_^)_b
< Mov x 1 >
< Mov x 4 >
< Mov x 8 >
공격 모션에 특히 공을 많이 들였는데요.
방에서 저 모션을 직접 해보면서 이런 저런 푸닥거리를 했답니다.
@_@
< Atk Ready x 1 >
< Atk Ready x 4 >
< Atk Ready x 8 >
마지막으로 피격 Animation 입니다.
아주. 아주~! 아주~!~!~! 간결하게 만들었습니다.
< Atkd x 1 >
< Atkd x 4 >
< Atkd x 8 >
번아웃 증상과 함께 작업하면서, 어떻게든 벗어나보려고 몸부림 치다보니 의도치 않게 과몰입해서 작업해버렸네요.
가볍게 가볍게 가겠다는 마음 가짐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피격 Animation 만들쯤에서야 이성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o_o)y-~
현재 "덤덤곰"은 게임안에 잘 들어가있습니다.
부가적으로 몇가지 이 녀석만을 위한 기능이 필요한데요.
번아웃의 힘을 빌어 보류해놓은 상황입니다.
허 허 허.
지금 진행중인 작업이 마무리되면 시작할 것 같네요.
이 녀석에 대한 정리는 이쯤에서 마무리 해둡니다.
그럼 20000.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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