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6일 금요일

[20171006] Randomly Generated Map

연휴 동안 이런 저런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컨텐츠 자동생성이 게임의 반절일 게임이라서 관련 작업을 주로 진행했습니다.


1. 맵을 만들고
2. 이동 불가영역을 압축하고
3. 경로를 계산하고
4. 가장 중요한... "테스트 환경을 만들고"

...해서 아래와 같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아주 기초적인 a* 로직으로 경로계산을 하고 있어서 맵을 노드 기반으로 쪼개서 탐색 시간을 줄여야 할지도 모르지만... 지금 할 작업은 아닙니다.

이제 이것들을 가지고 몬스터와 플레이어를 이동시켜야 되겠네요.

< map data build >

추석 연휴도 다 끝나갑니다.
남은 시간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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