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20171031] The end of prototype

길고 길었던 Prototype의 작업을 드디어 마무리 했습니다.
어떻게 봐도 일반적인 의미의 Prototype으로는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만
...마무리 했다는데 의미가 있겠죠.
( '_')y-~

작업내용은...

1. Inventory View, Equipment View, Stats View 를 추가했습니다.

< Inventory View, Equipment View, Stats View >

Item의 착용 해제가 가능하고 버리기가 가능합니다.
Stat 이 갱신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으며
착용 상태에서 바로 버리기가 가능합니다.
( 사소한 편의 기능이죠. o_o )

< Equip, Unequip, Drop >



2. 겹치기를 허용하지 않는 Item Drop 기능을 작업했습니다.

< non overlapping item drop >

이 기능은 Inventory 에서 Item을 직접 Drop 하는데에도 사용됩니다.

< ~(@_@)~ >



치고 박고 먹고 차고 버리고 이동하고 옮겨가고
...등의 작업이 마무리 되어

이제 정말 게임만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레벨 디자인과 몬스터 디자인에 대해서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11월 이전에 마무리 해서 정말 조쿤요.
( T_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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