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9일 목요일

[20171109] 작업 재개

지난 10월 31일 Prototype 작업을 마무리 하고
뭐하러 바싹 조여서 작업을 했는지 무색할 정도로 길게 휴식을 취했습니다.
( o_o)y-~

건강은 약간 회복했습니다.
하지만 Streamer 들이 "Getting over it" 을 하면서 고통받는 것을 구경하다 보니 수면패턴이 망가져버려서 상태는 영~~ 좋지 못합니다.

어쨋든 오늘! 11월 9일 작업을 재개 했습니다.

우선...
Scene Select 를 위한 Scene을 추가했습니다.

< Scene for Scene Select >

진작 여러 Test Scene이 있었지만 "몇 개나 더 추가 되겠어" 라며 그냥 넘어갔는데요.
한 개, 두 개 쌓이니 벌써 5개가 되어버렸습니다.
향후 Test 과정에 여러모로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다음 작업은 보는 맛을 증대 시키기 위한 Tile 설정 작업입니다.
Tile 을 출력할때 주변 8방향의 타일의 구성에 따라서 자신의 Tile Pattern 이 정해집니다.
즉 2 의 8승 만큼의 Pattern 이 필요한 것이죠.
그래서 일단 Tile Pattern의 경우의 수를 뽑아냅니다.

< Number of case >

그리고 Texture Render 기능을 활용해서 Tile Pattern 들을 찍어내야 합니다.
현재는 아래와 같이 dummy 몇 개를 출력하는 상태입니다.

< Dummy render to Texture >

이제 실제 Tile Pattern 을 생성하는 작업을 진행해야겠네요.

날씨가 추워집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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