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6일 일요일

[20171126] Character Building Scene

시간을 지나치게 소모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럭 저럭 Character Build 를 위한 U.I가 모양을 갖추었습니다.

지난 작업에서 구성된 U.I는 간편하긴 합니다만...
1. 직관성이 떨어지는데다가
2. 너무나 성의가 느껴지지 않는 U.I 라서
...부득이하게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버렸네요.

몸통은 빼고 얼굴 위주로 편집하도록 작업했습니다.

< Character Building U.I >

여건이 된다면 유저에게 보상으로 신체 파츠를 줄 수도 있겠네요.
( o_o)y-~

아주 무난한 형태의 U.I 입니다만 참고한 모델은 엄연히 존재합니다.

Salt and Sanctuary - Head Parts Select U.I >

이 형태의 장점은 각각의 파츠에 이름을 붙일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아래의 Dark Soul 1 처럼 만들었다면 이름 붙인다고 머리좀 쥐어 뜯었겠지요.
( @_@)y-~

< Dark Soul 1 - Head Parts Select U.I >

이제...
1. 만들어진 Parts 목록을 저장하고
2. 저장된 Data 와 함께 게임이 시작 되도록
...작업해야겠네요.

날씨가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_')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