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일 금요일

[20171201] 잡설 - One Shot

혼자서 하는 인디질이라는 것은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있지만...

특히나 시간과의 싸움이 문제다.
시간은 돈이니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급적 재작업 할 일을 줄여야 한다.

하지만 1인 개발이라는 것은 시행착오와의 싸움이다.
방대한 게임 개발의 각 분야를 누가 다 경험해볼 수 있단 말인가.

일단 돌아가게 만들었더라도 해당 컨텐츠를 양산하기 위해서는 작업 효율, 범용성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재작업은 필연적으로 발생한다.

마음은 급하고 시간은 없다.
외로운 싸움이다.
( '_')y-~

< revision history...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