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20171214] Classification

아낌없는 가스비 지출로 뜨끈뜨끈한 방에서 숙면을 취한 덕인지, 몸살 기운이  어느정도 사그러들었습니다.

운이 좋네요.
다음엔 이렇게 넘어가지 못하겠죠.
( @_@)y-~


지난 작업에서 예고되었던 것처럼 오늘의 작업은 길을 추려내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방으로 쓰일 공간과 길로 쓰일 공간을 명확히 분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흰색이 길로 쓰일 공간 입니다.

< Classify space to room and road >

이 작업을 진행하는 와중에도 버그를 찾아 버리고 말았네요.
Bulk up 과정에서 추가된 공간들이 연결 정보를 가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이런 저런 튜닝을 하고나니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_@



> 확실하게 실패하는 알고리즘을 만드는 것은 정말 피곤한 일이네요.
> 코드가 난잡해지는 것은 기본이고
> 유효성이 경합하는 과정들을 일일이 손봐줘야 한다는 것이 아주 번거롭습니다.
> 그래도 재미는 있네요.
> ( ^_^)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