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20171022] Attack, Die, Drop, Loot



Inventory를 작업한다고 지난번에도 다짐했었지만, 이번에도 역시 의식의 흐름에 따른 작업 배정에 따라서...
1. 공격 대상 지정을 위한 Target Indicator U.I 를 만들고
2. Indicator를 적용해서 Player 공격 기능을 마무리한 다음
3. 사망한 Monster가 Item 을 Drop 하게 만들고
4. Drop된 Item 정보를 Zone 에서 수집한 이후에
5.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Player의 이동이 완료된 시점에 Looting 처리를 했습니다.
...좀 많았네요.
( '_')y-~

Inventory 기능은 "Dicer Peoject" 에서 옮겨온 것을 일단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 attack, die, drop, loot >

이제 Inventory U.I 를 만들고
장비의 장착 해제 기능을 만들어야 겠네요.

그쯤 가면 Prototype 작업은 끝이라고 봐도 되겠죠.
각 층별 Level 설정 데이터를 만들어 적용하고 싶지만
그건 본 작업가서 하면 되겠죠.

얼른 이 전혀 Prototype 같지 않은 Prototype 을 마무리 지어야겠습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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