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0일 토요일

[20180120] Character Select U.I

여전히 몸살입니다.
다행이도 아침이 지나면 몸상태가 괜찮아지는 덕에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요 몇일 Character Select Scene 을 작업중입니다.
이런 저런 작업을 거치고 거진 끝이 보입니다.

지금은 부가적인 작업을 진행중인데 cocos2d::Vec2 를 단순히 Rotation 했을 뿐인데 미묘하게 값이 늘어나는 증상도 보이고 느낌이 아주 좋네요.
부동소수점의 세계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 @_@)y-~

< .... >

본 작업으로는...

허전한 배경을 감추기 위해 간단하게 Texture UV Animation 을 하는 Node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 Texture UV Animation Node >

Vertex Shader 를 사용해서 작업했습니다.
오랜만에 OpenGL 관련 코드를 보려니 기억이 1도 나지 않아서 살짝 고생을 했는데 어떻게 마무리는 되었네요. @_@
shader 파일이 하나 둘 늘어나는 상황이 되니 이 녀석도 table 등으로 관리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엄연히 Resource 이니 관리할 가치는 충분하겠죠.

( '_')y-~


그리고 이 녀석을 적용해서...

< Character Select Scene Ver.1 >

...이와 같은 모습이 되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어떤 내용을 넣어야 할지 정하지 못했지만, 이 Scene의 작업은 이쯤에서 잠시 닫아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작업은 Lobby Scene 입니다.

계속 갑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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