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8일 화요일

[20180508] Inventory 작업중.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는 중입니다.
내적 고민이란 것은 쉽게 해결되지도 않고, 체력도 많이 갉아 먹는군요.
뭐... 답은 찾을 것이라 생각하며 지내는 중입니다.


작업은...

Inventory 를 작업중입니다.
사실상 자리만 잡아놨었는데요.

< Old Design >

Scroll List 기반에서 Page View 기반으로 바꾸고 제 능력선에서 쥐어짤수 있는 모든 능력을 쥐어짜서 "적당히" 작업해보았습니다.

< New Design >

가장 공들인 것은 우상단의 가방 Icon 입니다.
가장 해결이 안되는 색상부분은 가열찬 자료검색으로 때우고, 적당히 찍었습니다.
그럭저럭 맘에 드네요.

저해상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Image font 를 도입했습니다.
좌하단의 알수 없는 기호와 숫자들이 "능력치"를 의미합니다.
Image 는 "루비" 에서 쓰던것을 적당히 가져다가 임시로 붙였네요.


아직 진행할 작업이 많습니다.
1. 선택된 아이템의 능력치를 표시해야 하고
2. 퀵슬롯도 만들어야 합니다.
3. 페이지 관련 기능과
4. 소모성 아이템 사용 인터페이스도 필요합니다.
5. 아이템의 강화도를 표시해야하고, 선택에 따라서는 내구도도 표시해야 합니다.
6. 아직 추가되지 않은 여러 아이템종류에 따른 View도 필요하네요.
아... 더럽게 많네요.

지난 게임에서 U.I 를 최소화 한것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_@


슬슬 U.I 작업이 지겨워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질리면 아마 몬스터 추가 작업으로 돌아갈 겁니다.
그 전에 작업을 끝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이만 쉬러갑니다.
( '_')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