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5일 월요일

[20190415] 잡설 - 공정성

어려운 게임을 만들면 공정성( ? )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그리하여...
Monster에만 적용했던 시야 탐색 기능을 Player 에도 적용해야 한다.

물론...
관련해서 많은 것들을 갈아 엎어야 하겠지.

Visit정보 갱신
Sight 정보 갱신
Fog View
Sight View
.
.
.

음.
그냥 그렇다고.

( T_T)y-~

< Game layout >

개발 시작할 적 만든 컨셉의 시야 시스템에 가까워질 것 같다.

댓글 2개:

  1. 초기 시안에서도 방이 네모 네모로 구성되어 있진 않았네요. 여러가지로 회귀하고 있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개발은 돌고 도는 거라 그런가봅니다. @_@

      모바일 타겟으로 시제품을 만들려고 뽑아본 컨셉이었는데 저 형태로 다시 하나 만들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