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30일 화요일

[20190430] 잡설 - 아퍼

감기가 아주 제대로 걸렸다.

토요일 경조사에 다녀오고 부터 으슬으슬 하더니 오늘 발병한 모양이다.

어제 눈의 상태가 급격히 악화된 것이 아마도 전조였을텐데...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제법 오랜 시간 가벼운 초기 증상만 겪었던 덕에 그냥 몸이 안좋나 보다 했는데... 어리석었다.

약이라도 챙겨 먹었어야 했는데.
( @_@)y-~

일을 하고는 있는데 진도가 엄~~~청 안나가고, 아마도 잠들면 내일은 시체처럼 보낼 듯 싶다.

아.

할 일이 많은데.
너무 시기가 안좋다.
( '_')y-~

----------------------------------------------

와~!

Refactoring + 감기 조합은 대단하다.

한 것 또하고.
할 것 안하고.
코드를 넣었다 날리고 넣었다 날리고 다시 날리고.

유후~!~!~!

( ^_^)y-~

----------------------------------------------

넘나 아프지만 사라이씀...
~( @_@)~

댓글 2개:

  1. 아이고 엄청 징하게 아프신 모양이네요 또륵.. 몸조리 잘하세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