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4일 월요일

[20190624] 잡설 - 늘었어.

지난 Tile Concept 003 작업 이후로 실력이 쬐~~~끔 오른 것 같다.

의도치 않게 또 tile을 찍고 있는데 찾아보는 자료들의 의도라고 해야 하나 패턴 이라고 해야 하나, 전에는 눈에 들어오지 않던 것들이 들어온다.

자기 학대 뒤의 성장.
피할 수 없는 무한 Loop 이긴 하지만 그리 즐거운 과정은 아니구먼.


하지만 색상을 보는 눈은 전혀 늘지 않았지. 하 하 하
( o_o)y-~


> 역시 도둑질도 실력이 있어야 한다.
> 지금 찾아보는 자료는 "The Legend of Zelda - The Minish Cap"
> 이 게임 Tile이 정말 아름다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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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ette 흉내중.
베끼기는 안돼. 방식만 배워온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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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5

이 둘중에 하나로 낙점할 듯.


채도를 낮춰야 하는가...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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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으으음... 단련된적 없는 능력을 활용하려니 결정장애가 오는구나.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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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 그만 쳐 노시고.. 일을 하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 o_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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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6


이 것으로 Concept 완료.
Builder에 넣기 위한 작업 시작.
( '_')y-~

> 근데 위가 아퍼.
> 조급해 하지 말고 쉬자.
> 어차피 다 내가 할 일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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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번 추가
> 1번 수정

댓글 2개:

  1. 색감 같은 건 진짜 타고나야되나봐요.. 어떻게 따와도 제가 하면 이쁜 색이 안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분위기 엄청 괜찮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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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타일 분위기 괜찮은가요? 기쁘네요. ^_^

      타고나면 참 좋겠지만..
      어차피 1인개발 할 수 있는 것을 해야겠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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