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4일 수요일

[20190724] 잡설 - 작업중

그럴싸한데.
뭔가 이상하지만 말이야.
( '_')y-~

Tile Builder 와 Tile Animation 작업에 슬슬 끝이 보여.


이게 이렇게 큰 작업이었는지 몰랐네.

-----------------------------------------------------------------------------

20190726

일을 빡시게 하니까 잡념이 모두 날아가 버렸다.

쉬고 싶다는 생각 뿐이다.

( o_o)y-~

> 좋은건가?

댓글 2개:

  1. 엄청 엄청 많이 하셨군요 ㅠㅠ 존경합니다..
    저는 회사 업무에 치이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ㅋㅋ
    맵이 유기적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 지인들도 회사일에 많이들 치이고 있더라구요.
      힘내셔요. +_+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