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2일 화요일

[20190312] 계속 휴식중

눈가의 경련이 좀처럼 나아지질 않네요.
( '_')y-~


------------------------------------------------------


책을 읽고 있어요.


시작.
천천히 글 버릇을 고쳐가며 읽을 생각이다.

( '_')y-~

댓글 2개:

  1. 몸이 안 좋으시군요!;
    저도 한동안 프로그래밍은 잠시 접어두고 책을 읽으면서 영감을 얻어보거나, 기획서를 써보거나 하고 있습니다. 기획이라는 게 하면 할수록 심오하고 어렵네요.. 망했어요....
    몸 잘 추스리시길 빌겠습니다 흑흑..

    답글삭제
    답글
    1. 무리가 습관이라 참 관리가 어렵네요. ㅎㅎ

      하면 할수록 점점 더 잘하게 되실거에요.
      그 증거~! ( +_+)_b
      믿어도 좋습니다. +_+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