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5일 금요일

[20190315] 계속 휴식...중?

해보고 싶은 것이 있어서 어제 오늘 약간의 작업 아닌 작업을 했습니다.

첫 작업은...
Visual Studio의 확장( ? ) 기능으로 제공되는 Setup Project 를 활용한 Installer 제작.

두번째 작업은
iexpress.exe 를 활용한 배포패키지 제작 입니다.
이 녀석은 C++ 배포 패키지와 게임 Installer 를 묶어뒀다가 압축을 풀고 순차 실행해주는 용도입니다.

오후 4시쯤 시작해서 현재 시각 10시.
6시간이 걸렸네요.

Steam 출시를 마음먹은 이후 막연히 "Installer 어떻게 만들지?" 라고 고민해왔는데 해보니 크게 어렵지 않네요.
이득 본 기분입니다.
( ^_^)y-~

눈이 매우 피곤하네요.
쉬러갑니다.

( '_')y-~

> 3회 고침

댓글 2개:

  1. 스팀출시 하는군요! 모바일도 출시하나요?? 그렇다면 둘다 살게요ㅋㅋㅋ
    루비이야기.. 존경합니다. 무슨 마법을 부리셨죠..?

    답글삭제
    답글
    1. 하다가 안되면 모바일로 도망갈거라서 두 곳에 다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_@

      마법이라... 별거 없습니다.
      관찰, 연습 그리고 반복~!
      세상 만사 어지간하면 이 세가지로 해결이 되더라구요.

      SNS에 작품을 올려주시는 pixel artist들 에게 큰 빚을 지고 있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