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8일 월요일

[20180618] 어려운거 대충 끝남.

희망찬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주는 체력 방전으로 주말에 가까워질수록 힘이 들었는데 이번주는 과연 어떨까요?
( '_')y-~


지난 글을 작성한 이후 이어서 던전 빌딩 알고리즘 작업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신중하게!
천천히!
버그 소지를 하나 하나 제거하면서 공들여서 작업했습니다.

제가 만든 알고리즘은 몇개의 기준점을 만든 이후에 경로를 생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코드를 적절히 손봐서 다양한 숫자의 기준점을 가질 수 있도록 작업했고 그 결과...

< Dungeon Build with Pivot x 4 >

적절히 짜증스러운 던전의 생성이 가능한 시스템이 완비되었습니다.
( ^_^)y-~

다양한 크기의 맵에 대한 테스트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만... 기본 알고리즘은 이것으로 완성되었다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작업을 진지한 의미에서 또 진행할 일이 있다면 그것은...
이 알고리즘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의 던전 빌딩 로직을 추가할 경우
...뿐일 겁니다.


그럼 테스트 하러 갑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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