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은 흔히 일이 잘되는 날인데요.
역시나 일이 잘되는군요.
( ^_^)y-~
오늘은 오전 11시 부터 지금( 오후 08:40 )까지 주구장창 일했습니다.
실질적인 작업량은 얼마 되지 않는데요.
꼴랑 Revision 7개를 올렸는데 그나마도 중요한 작업은 아니었습니다.
잠깐 밥먹는 시간부터 일어나서 가볍게 운동하는 시간까지 쉴새 없이 머리를 굴렸고 덕분에 적절한 수확이 있었습니다.
- Turn Management System 의 아마도 마지막 주요 작업이 될 작업에 대한 기본 구조를 확정지었고
- 동시성이 보장되는 몬스터의 공방시스템에 대해서는 약간의 "혼돈" 을 받아 들여서 흐름을 확정지었습니다.
본 작업은 아마 내일 진행될 것 같네요.
1번 작업은 세부적으로는 한 개의 턴안에서 여러 행동을 하게 만드는 작업입니다.
상당한 코드 갈아 엎기가 예상됩니다.
2번 작업은 몬스터들의 집단 공방 상황에서 피격시 행동의 연속성 유지에 대한 룰 구축 작업입니다.
- 공격을 하는 도중에 맞거나
- 공격대기 상황에 맞거나.
...등의 상황에 대한 처리죠.
아마 명확함을 포기하는 대신에 미묘한 상황을 만들어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 @_@)a
이제 좀 쉬어야 겠네요.
( '_')y-~
> 허전하니까 컨셉 잡아놓은 몬스터 몇 마리를 꺼내놔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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