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8일 수요일

[20180718] A.I 기반 룰 완료!!

덥습니다. 정말 덥습니다.
하루에 샤워를 3번 정도 해야 할 정도로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이 날씨가 한동안 계속 된다니...
건강 잘 챙겨야겠습니다.
( '_')y-~


진행하던 "A.I 기반 업그레이드 작업" 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1. 연속 행동 룰
2. 행동중 피격시 리액션 룰
3. 여기에 덤으로... 행동 선택과정에 우선순위 부여

3번 작업은 모든 액터가 이동관련 행동을 선택한 이후, AP 가 남아 있는 액터들에 한하여 추가 행동을 선택하게 하는 것입니다.

처리 순서에 따라서 엄한 곳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는데요. 이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쨌든 끝났습니다.
기반룰에 대한 큰 작업은 아마 앞으로는 없을 겁니다. ( 부디... )
전체 A.I 를 몇번씩이나 갈아 엎었고 덕분에 Revision 이 2800에 도달하였습니다. @_@

몇가지 자잘한 작업이 발굴되어서 처리해야 하지만... 그 이외에는 어떤 일을 해야할지가 머리에 전혀 없습니다.
제법되는 기간에 이 작업에만 머리를 몰빵한 덕분이겠죠. o_o

한동안 리소스 생산 관련 작업을 하면서 머리의 논리적인 기능에 부담을 줄여줘야겠습니다.


의미 있는 작업을 괜찮게 처리했지만.
축하해줄 사람이 없다는것은 제법 쓸쓸한 일입니다.
1인 개발의 한계이면서, 가장 안좋은 측면입니다.
다음 개발이 있다면( ! ) 꼭 동료를 구해야겠습니다.

그럼 컨셉 자료를 수집하러 갑니다.

( '_')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