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씁쓸하네요.
좋은 휴식가지시기 바랍니다.
( '_')y-~
지난 일지에 Monster Concept 작업을 했다고 적었었죠.
그 녀석들 중에 하나는 아니고... o_o
2018년 11월 29일에 만들어둔 녀석을 기분전환 삼아 작업했습니다.
Monster Concept No.19 ...
동물형으로 징글징글함을 담당해줄 녀석입니다.
이름은 아직 정하지 못해서 <worm_1> 이라고만 붙여놨습니다.
Dungeon 1 작업을 하다보니 숲 타일에 어울리는 Monster 가 얼마 없더군요.
그래서 급히 작업해봤습니다.
< worm_1 idle_1 x 1 >
< worm_1 idle_1 x 4 >
< worm_1 idle_1 x 8 >
몸이 물결치는 표현은 확실히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 @_@)v
< worm_1 idle_2 x 1 >
< worm_1 idle_2 x 4 >
< worm_1 idle_2 x 8 >
이 녀석의 중요 컨셉중 하나는 "뜻 모를 재수없음" 입니다.
Idle 2는 거기에 중점을 둬서 작업했습니다.
< worm_1 damaged x 1 >
< worm_1 damaged x 4 >
< worm_1 damaged x 8 >
얄미운 녀석이니까 Damaged Animation 은 기분이 아주 시원 시원하게 찍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 넣은 모습입니다.
이 녀석에게 어떤 "특별함" 을 부여할지는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덤덤곰> 작업했을 때처럼 이후에 부가 기능을 위한 작업이 따라 붙을 것 같네요.
고장난 HDD 정리 하느라 그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습니다.
눈 상태도 안좋고 자꾸 졸려오는 것이 아주 제대로 발목잡혔네요.
오늘 하루는 머리에 과부하를 주는 일은 피하면서 보내야겠습니다.
작업 이어갑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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