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일 금요일

[20180202] Audio Engine

Facebook 에서 옮겨옴.

-----------------------------------------

이번 게임에는 이 두가지 오디오 라이브러리중에 하나를 적용해볼 생각이다.
( 시간에 쪼들리면 안할지도... o_o )

http://superpowered.com/
...의 SDK 는 50만 다운로드 또는 설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무료다.
도달할 경우 support 로 메일을 보내 유료 라이센스로 전환해야 한다. 가격 정보는 찾지 못했다.
이번에 Windows 지원이 추가되어 모바일과 Window 환경에서 하나의 라이브러리로 사용가능해졌다.

https://www.audiokinetic.com/
...의 SDK 는 500개 이하의 음원을 사용한다면 인디또는 소규모 개발사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라이센스를 보내준다.( 제한적 상용 라이센스 )
거의 모든 플랫폼을 지원한다.

어느쪽이 좋을까.
( '_')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