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6일 금요일

[20180216] 개선

facebook 에서 옮겨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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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모가지가 말을 안듣는 상황이 와버려서 경로 생성 알고리즘을 손 보면서 성능 측정을 해봤다.

순수 A* 에서 최악의 경우에 30ms 정도 걸리던 것이...
공간분할 데이터에서 뽑아낸 가이드데이터를 적용하고 났더니 2ms ~ 4ms 정도로 성능이 개선되었다.

그래도 느려 터져서 안되겠다 싶었는데, release build 에서 성능이 80 ~ 90% 정도 개선되는 것을 확인하고.... 앞으로 성능 관련 이슈는 생각도 하지 않기로 했다. o_o

기술적으로 특별할게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모바일 빌드 했을때만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면 문제 없을 것 같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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