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컨텐츠 작업을 진행하지는 못했는데요.
시야 기능에 대한 것을 완전히 잊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 @_@)y-~
( @_@)y-~
그리하여 Player 와 Monster 의 시야 기능을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Player 의 시야 기능은 곧...
"시야 기반 이동"
...입니다.
시야가 밝혀졌던 장소만을 이동 장소로 지정 가능해야 하고
시야가 밝혀졌던 경로만을 이용해서 이동해야 합니다.
< Sight-based move >
작업된 결과물은 일단 작동은 합니다만 약~~~~간 손볼 것들이 있습니다.
< @#$@*#%*(@#$ >
바로 작업을 진행하면 좋겠습니다만 컨텐츠 작업을 위해 보류해두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쓸 것이 많~~은데요. 따로 작성해보겠습니다.
다음으로...
Monster 의 시야 기능은 곧...
"Player 또는 공격가능 대상에 대한 인지"
...입니다.
이 녀석은 얼추 작업이 진행되어 마지막 작업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 Sight of monster >
이 녀석의 작업이 끝나면 "제대로된 Monster" 를 추가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다시 작업하러 갑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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