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데이터를 활용해서 만들어진 경로 데이터와
A* 를 적용한 Grid 기반 경로생성 로직을 결합해서
다음과 같은 결과물이 완성되었습니다.
< Trace >
A* 를 짧은 경로에 대해서 활용하기 때문에 좀 더 낭비 없는 경로 구성이 가능하고, 프레임당 경로 탐색을 더 많이 활용가능합니다.
Test 환경을 만들어 놓으니 너무 좋네요.
마우스 클릭으로 직접, 탐색 시작, 종료 위치 등을 지정 하고 싶다는 강렬한 욕구를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의 압박이 크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인디를 때려칠 때 까지 미뤄두겠습니다.
이제 이 기능을 Actor 들에 적용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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