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20181115] Landing

산책을 가고 싶습니다.
미세먼지 지수는 언제 <보통> 이 되는걸까요?
좀이 쑤시는 것을 견디는 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님을 느낍니다.
( '_')y-~



작업 이야기로 들어가면

이미 Dungeon Intro Scene 이 있고.
Dungeon Symbol 과 층을 표시하는 Scene 도 있고.
Dungeon 시작을 위한 Fade 효과도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그 무언가를 위해서...


...넣어 보았습니다.

없을적 보다는 뭔가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질질 끄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전체 연출 시간을 기존의 Fade 효과와 차이가 적도록 조정했습니다.
0.2초 가량 증가한 것 같네요.
이전에는 fade 시작 이후 1초 지나면 조작이 가능했습니다.
( '_')y-~

이 작업을 위해서 게임의 전체 Flow 를 관리하는...
Progress Manager 
...가 보강되었습니다.

Dungeon 진입부에서 여러 재미있는 것을 시도해볼 자리가 생긴건데요.
충분히 활용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력이 되면 좋겠네요.


그 외에 Player 의 제어권을 가져오는 기능이나.
Fade in/out 기능 보강 등도 이루어졌지만 재미없는 부분이니 넘어갑니다.


어느덧 revision 도 3500을 넘어섰습니다.


정말 멀리 멀리 왔네요.
5000이 되기 전에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커피 한잔 하면서 잠깐 쉬고 작업 이어가야겠습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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